한국무역협회는 중국 주요 10개 도시에 사는 2194명을 대상으로 ‘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(브랜드)에 대한 인식조사’를 한 결과,
라네즈를 포함해 한국 화장품 브랜드 6개가 인지도 상위 10개 명단에 들었다.
마몽드와 설화수가 2.6%로 각각 4, 5위를 차지했다.
기사링크 : http://biz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4/11/24/2014112401279.html
'광고(CF) > 마몽드(Mamonde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Mamonde FB Update] 마몽드 페이스북 업데이트(2014.11.27) (0) | 2014.11.27 |
---|---|
[Mamonde Weibo Update] 마몽드 웨이보 업데이트(2014.11.25) (0) | 2014.11.25 |
[마몽드-Mamonde]《匹诺曹》女神#朴信惠# 美肌秘笈大公开 (0) | 2014.11.22 |
2014.10.31 Mamonde Blooming Tour 마몽드 글로벌 블루밍 투어 (0) | 2014.11.17 |
[Mamonde Weibo Update] 梦妆 마몽드 업데이트 (2014.11.10) (0) | 2014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