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4 경향 상반기 히트상품] 아모레퍼시픽 ‘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’ - 금은화 60일 발효초의 기술력 : http://bizn.khan.co.kr/khan_art_view.html?artid=201406192129055&code=920401&med=khan
아모레퍼시픽의 올 상반기 히트 아이템은 마몽드만의 꽃 연구 기술력을 담은 ‘퍼스트 에너지 세럼’이다.
마몽드 ‘퍼스트 에너지 세럼’은 2년 전 출시된 후 글로벌 시장에서 ‘꽃초 세럼’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.
마몽드 ‘퍼스트 에너지 세럼’은 금, 은보다 귀한 꽃으로 불리는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시켜
얻은 꽃초 성분을 78% 이상 함유한 꽃 한 병 세럼으로,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주고 새로운 생명력을 채워주는 제품이다.
특히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활용되는 ‘초(醋)’를 응용하여 연구한 끝에 탄생된 것으로 마몽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.
'광고(CF) > 마몽드(Mamonde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리따움 매거진(ARITAUM Magazine) No.67 (2014.07+08 / JULY+AUGUST) (0) | 2014.07.01 |
---|---|
[Mamonde] 아리따움 매거진(ARITAUM Magazine)No.67 (2014.07+08 / JULY+AUGUST) (0) | 2014.07.01 |
[Photos] 박신혜 - My Dear(부제 : 꽃) 마몽드 MV (0) | 2014.06.26 |
[Mamonde FB Update] 마몽드 업데이트 (2014.06.24) (0) | 2014.06.24 |
[Video] 마몽드 박신혜 투명 피부 비결, 여름 모공은 연꽃으로 닦자! (0) | 2014.06.23 |